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승환보고 어린놈이라니, 이승환 나이가 몇이나 되는 줄 알고

728x90
반응형

이승환에게 무려 어린놈이라고 한 분이 있다.

음... 승환이 형 나이가 몇인지나 알까.

근데 승환이 형 은근이 기분이 나쁘지는 않을 듯 싶다.

저 나이에 어리다는 말을 들었으니... ㅋㅋㅋ

 

65년생 연예인들이다. 아들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동안이다. ㅋㅋㅋ

한때는 설운도와 동갑이라는 소문도 있었지만, 에이, 그건 아니지

 

운도 형님은 58년생으로 이승환보다 한참이나 형이다. 근데 운도형님도 워낙 동안이다보니 그런 소문이 났던 것 같다.

승환이 형은 정치에 관심이 많다. 그래서 정치부회의에서도 예전에는 승환이 형을 한참 언급했다.

 

지금은 국장이 된 정치부회의의 복부장도

이승환이 자기보다 나이가 많다며 '승환이 형'이라고 자주 했었다.

하여튼 승환이 형은 환갑 넘어서도 어리다는 소리 들을 것 같다. ㅋㅋㅋ

 

그나저나 빨갱이라고 하신 저 분 좀 위험하다. 

빨갱이라는 표현은 법원에서 이미 명예훼손적 용어라고 판결이 났다.

승환이 형도 저 분에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 같은 표현을 했다.

저 분은 조만간 경찰과 법원의 부름을 받을 것 같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